버거킹 롱치킨+딥치즈 먹는데 작성자르롸르듸루|작성시간26.06.06|조회수22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와.... 와..... 힘든맛 ㅋㅋㅋㅋ저는 경험으로 족할듯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06 딥치즈 뭔가 과해서 못먹겠음 답댓글 작성자르롸르듸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이제 다시는... 작성자죽창 | 작성시간 26.06.06 롱치킨 마요네즈 소스까지가 딱인듯요.. 답댓글 작성자르롸르듸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거기까지가 최선...인거같아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