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버거킹 롱치킨+딥치즈 먹는데

작성자르롸르듸루|작성시간26.06.06|조회수224 목록 댓글 4

와.... 와..... 힘든맛 ㅋㅋㅋㅋ

저는 경험으로 족할듯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06 딥치즈 뭔가 과해서 못먹겠음
  • 답댓글 작성자르롸르듸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이제 다시는...
  • 작성자죽창 | 작성시간 26.06.06 롱치킨 마요네즈 소스까지가 딱인듯요..
  • 답댓글 작성자르롸르듸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거기까지가 최선...인거같아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