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제 술마시다가

작성자@ㄱI성용|작성시간26.06.06|조회수172 목록 댓글 2

진중하고 사연있는??
그런 이야기 하다가 울컥 해서 눈물 날뻔했는데
겨우 참음...상대도 F라서 울면 거의 눈물바다되서
ㅋㅋㅋㅋ울면 안됨ㅋㅋㅋㅋ
근제 상대도 눈치 챘는지 장난치면서 넘어감

근데 했던이야기들이 계속 생각나서
맘이 쪼끔 안좋네야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 | 작성시간 26.06.06 히익..ㅠㅠ도탁도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