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가 도탁스 떠난 이유

작성자이호창ㅋ|작성시간26.06.06|조회수1,119 목록 댓글 44

계기는 민생회복쿠폰 때

 

저는 10% 에 해당하여 지원금을 못 받았습니다

 

세금은 많이 내는데 치사하게 혜택은 안 주더라고요

 

꼴랑 10만원? 20만원? 으로 기분 나빠할 일이냐 하실 수 있지만

 

예. 기분 굉장히 나쁩니다.

 

아실 분들은 얼마나 기분 나쁜지 아실 겁니다

 

 

근데 도탁스 댓글 보니까 기분 나빠하는 것도 안되더라고요?

 

"돈도 많이 벌면서 꼴랑 그거 못 받았다고 징징거리네ㅋㅋ"

 

"아 나도 돈 많이 벌고 안 받고 싶다~"

 

"내가 10%에 해당하면 그냥 쿨하게 안 받을텐데ㅋㅋ"

 

이런 의견이 주류는 아니더라도 체감상 꽤 되더라고요

 

그 때 정 털려서 떠났습니다

 

 

고유가 지원금 뿌릴 때 문득 도탁스 의견이 궁금해져서 와봤습니다

 

민생회복쿠폰이랑 같은 정책인데 반응은 그 때랑 반응이 다를까?

 

고유가 지원금은 상위 30%는 잘랐었죠

 

여전히 못 받는 30%를 조롱하더라고요

 

"나는 못 받는게 억울하고 기분 나쁘다" 라는 의견 비율도 당연히 좀 늘었더라고요

 

저 의견은 민생회복 때 비해 체감상 2~3배 많아진 게 참 웃기더라고요

 

 

아무튼 저 계기로 저는 떠났습니다

 

별개로 오랜만에 와서 정치 관련 글 눈팅해봤습니다 (지금은 대부분 글삭 당했지만)

 

생각보다 일베몰이가 심하더라고요

 

참고로 저는 소득 10% 구간에 해당하니까 정치적으로 지지하는 쪽이 뻔합니다

 

근데 도탁 글들 보니까 저는 어느새 일베가 되어있더라고요?

 

정치병자는 어디에든 있지만, 그럼에도 의견 다르다고 일베몰이 하는게 참 그렇더라고요

 

제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도탁스면 그래도 중립이긴 하지만, 저와 반대쪽으로 좀 치우쳐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상 별 내용없는 주저리주저리였습니다

 

정치금지인 카페 유지하시려고 노력하는 운영자님 늘 고생 많으십니다

 

민감한 사안들이 많아서 정말 힘들고 스트레스 받으실텐데, 진심으로 고생 많으십니다

 

남은 분들도 도탁스에서 행복한 커뮤 생활하세요

 

여러분 모두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madmad | 작성시간 26.06.06 맞음 여기도 성향 확실하져
  • 작성자SIB1Lac.festival | 작성시간 26.06.06 저도 그래서 도탁 하다말다 합니다 갑자기 신기하게 정털리는 시즌이 있음 ㅋㅋ
  • 작성자넘모 | 작성시간 26.06.06 옛날부터 다음카페 대부분이 그런듯
    차라리 정치글 금지라 다행임 도탁못잃어
  • 작성자녹괴 | 작성시간 26.06.06 서실 도탁 정치글금지금지 하지만 성향은 치우쳐있긴함 그나마 극단적 커뮤에비해 약할뿐 어느정도 다들 느끼실거임
  • 작성자빡돌은놈 | 작성시간 26.06.06 여기도 아주 많이 치우쳐져있죠ㅋㅋ 근데 가끔 엠비씨나 선관이 헛짓해서 까는글 댓글들보면 아닌사람들도 많더라구요. 근데 치우쳐져있는분들이 카페활동 열심히하는거 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