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쯤 되면 민증 개혁해야 되지 않겠음?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작성시간26.06.06|조회수517 목록 댓글 11

내 정보가

내께 아닌데 ㅋㅋ

공공재 수준임 ㅋㅋㅋㅋㅋㅋ

여기도 털리고 저기도 털리고 거기도 털리고 요기도 털리고 저짝 요짝 그짝 털리고~~ 야랄랄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 털린곳 전부 이용안하다보면 문명없는미개인되어버림
  • 답댓글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맞음 ㅋㅋㅋㅋ 모르고 있는곳도 한트럭일듯 소규모 사이트 같은곳 ㅋㅋ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06 여자친구는버디 팬싸 개인정보도 ㄹㅇ 공공재일텐데
  • 작성자미사리백수 | 작성시간 26.06.06 일단 모든 무선통신부터 끊김 ㅋㅋㅋ
  • 작성자엔탈피 | 작성시간 26.06.06 제목을 민중 개혁이라 본 내가 싫다 아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