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하철 장판교 장비들 짜증

작성자프리마로프트|작성시간26.06.06|조회수159 목록 댓글 3


내렸다 타라고!!!

이 10새들

신도림이라

사람 우르르 내리는데

문앞에서

역주행을 하고 있어 짜증니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뭉자 | 작성시간 26.06.06 저는 걍 데리고 내림
  • 작성자죽창 | 작성시간 26.06.06 그냥 존나 밀어버리면 됩니다 전 그냥 밀어요
  • 작성자주말엔뭐해 | 작성시간 26.06.06 어깨빵ㄱ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