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느 유튭 후기 작성자또다시으악|작성시간26.06.06|조회수36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거제야호는 아직도 잘모르겠음ㅋㅋㅋㅋㅋ근데 원이랑 미나미가 엄청 매력적임+ pd 연출이 엄청 매끄럽게 잘만듬결론 인기 있을 만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죽창 | 작성시간 26.06.06 확실히 피디가 센스있더라구요 애들 매력을 증폭시켜줌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이게 제일큰듯 스토리도 스토린데 작성자정채연 | 작성시간 26.06.06 다음 컴백 노래가 ㄹㅇ 중요함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ㄹ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