콧구녕에 겁나들어가고
며칠전엔 눈에 직빵으로 드가서 스턴걸려서
고글챙겨서 뜀..
뛰고나서 집가는길에 거울보면 얼굴에 몇마리 붙어있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죽창 진짜 콧구녕 혹사당함 ㅜㅜㅜ 어제도 뛰면서 코 다섯번은 흥흥한듯
-
답댓글 작성자죽창 작성시간 26.06.06 아이사 마스크랑 고글쓰면 입김때문에 고글에 김서리니까 또 스트레스받아요
미친놈처럼 하나 모기장 사볼까 생각 밤엔 못뛰어서 -
작성자Mickey Mouse 작성시간 26.06.06 사오정 메타 ㄱ-
-
작성자안하는것과못하는것은엄연히다르지요 작성시간 26.06.06 다이소에 팔토시재질의 마스크? 귀에거는거 사서 쓰셔요 그럼 선크림안발라두대고 벌레듀 안드감요 대신 젖으면 숨쉴때 조금 불편하지만 벌레들어가는거보단…
-
작성자Reze 레제 작성시간 26.06.06 전 그래서 얇은 토시같은 마스크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