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룩백 더빙편 개봉한다던데

작성자되나|작성시간26.06.06|조회수67 목록 댓글 4

ㄱ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느다란물방울 | 작성시간 26.06.06 갑자기 룩백 글이 마니올라네요
    근데 룩백 짧아서 돈 똑같이 내고 보기 아까운데 ㅜ
  • 답댓글 작성자SYSTEM 99 | 작성시간 26.06.06 근데 룩백은 ㄹㅇ 똑같은 돈 내고 볼만함
  • 작성자타코야키 2인분에 3만원 | 작성시간 26.06.06 더빙말고 자막판도 나오겠죠?
  • 답댓글 작성자SYSTEM 99 | 작성시간 26.06.06 자막은 예전에 했고 더빙판 특별개봉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