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이먹고 피부과다녀보니 느끼는게

작성자평범한자|작성시간26.06.06|조회수439 목록 댓글 24

피부는 타고난거아니면 돈 때려발라야좋아짐
돈박으니까 요즘 만나는사람마다 얼굴좋아보인다고해서 만족감이높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평범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종류별로달라요 리쥬란, 쥬베룩등등많아서 가서 상담받아보셔야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에넬 | 작성시간 26.06.06 평범한자 아하 그런게 스킨부스트군요 감사함돠 !
  • 작성자역시난그렇고그런가 | 작성시간 26.06.06 문제는 내돈순삭 ㅠㅠ
  •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 | 작성시간 26.06.06 박보검되는 패키지 없나요
  • 답댓글 작성자평범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5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