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딸바 우유

작성자잉여킴|작성시간26.06.06|조회수105 목록 댓글 7

딸기, 오디, 바나나, 꿀, 우유 넣고 갈았어요

꿀맛!

얼음도 넣을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06 푸파 ㄷ ㄷ
  •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저녁은 먹을게 딱히 없어서 라면 끓여야겠어요
  • 작성자위르겐 클롭 | 작성시간 26.06.06 맛없을수 없는 조합
  •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만들고 설거지 하는 시간이 마시는 시간보다 긴..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06 오디오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