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나 상황상 하락이 99프로인데 그래도 그냥 냅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KTT1 Faker 작성시간 26.06.06 넹. 내일 떨어진다고 해도 팔 이유가 없음
-
작성자아니그게아니라구요 작성시간 26.06.06 걍 놔둠.. 오히려 더 삼
-
작성자흠냐륑.... 작성시간 26.06.06 언제 다시 회복하고 오를지도 아무도 몰라서…
올 3월때 보셈. 매수사이드카 어쩌고하다가 4월되니 전고점 뚫음 -
작성자조로성님 작성시간 26.06.06 진짜 믿음과 확신이 있다면 오히려 매수찬스죠ㅋㅋ
-
작성자Sense좀 작성시간 26.06.06 안팔죠 팔면 재진입타이밍 절대못잡음 일부 이익실현이나 비중조절은 할수있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