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장투하시는 분들은 누가봐도 다음날 하락장 예상하는데도 안팔아요?

작성자위르겐 클롭|작성시간26.06.06|조회수513 목록 댓글 27

이슈나 상황상 하락이 99프로인데 그래도 그냥 냅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KTT1 Faker | 작성시간 26.06.06 넹. 내일 떨어진다고 해도 팔 이유가 없음
  • 작성자아니그게아니라구요 | 작성시간 26.06.06 걍 놔둠.. 오히려 더 삼
  • 작성자흠냐륑.... | 작성시간 26.06.06 언제 다시 회복하고 오를지도 아무도 몰라서…
    올 3월때 보셈. 매수사이드카 어쩌고하다가 4월되니 전고점 뚫음
  • 작성자조로성님 | 작성시간 26.06.06 진짜 믿음과 확신이 있다면 오히려 매수찬스죠ㅋㅋ
  • 작성자Sense좀 | 작성시간 26.06.06 안팔죠 팔면 재진입타이밍 절대못잡음 일부 이익실현이나 비중조절은 할수있어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