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조오억이라는 단어 페미단어 아닌가 ? 작성자AIHrR|작성시간26.06.06|조회수27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방구석1열 디즈니편 보는데 자막으로 나오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XD:D | 작성시간 26.06.06 맞음 작성자짜요짜요 | 작성시간 26.06.06 라기엔 이미 너무 많이 퍼져버려서 특정이 안됨... 작성자네제가바로한화팬입니다 | 작성시간 26.06.06 전 아니라고 생각. 작성자왈왈컹컹 | 작성시간 26.06.06 페미물들기전 용어라 딱히 작성자Rokudenashi | 작성시간 26.06.06 페미화 되기전부터 썼던 단어라서 그걸로는 모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