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조오억이라는 단어 페미단어 아닌가 ?

작성자AIHrR|작성시간26.06.06|조회수277 목록 댓글 5

방구석1열 디즈니편 보는데 자막으로 나오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XD:D | 작성시간 26.06.06 맞음
  • 작성자짜요짜요 | 작성시간 26.06.06 라기엔 이미 너무 많이 퍼져버려서 특정이 안됨...
  • 작성자네제가바로한화팬입니다 | 작성시간 26.06.06 전 아니라고 생각.
  • 작성자왈왈컹컹 | 작성시간 26.06.06 페미물들기전 용어라 딱히
  • 작성자Rokudenashi | 작성시간 26.06.06 페미화 되기전부터 썼던 단어라서 그걸로는 모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