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위 사진 올리면 강등이에요??

작성자태도|작성시간26.06.06|조회수656 목록 댓글 4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법무부 | 작성시간 26.06.06 자체만으론 강등아닌데 보통 그런글은 정치쪽으로 변질되기 쉬워서 댓글에서 쌈나면 작성자분도 같이 휘말릴수있음
  • 작성자감감맛 | 작성시간 26.06.06 자게 공지에 정치 금지 있는데
    시위 주제가 아무래도 정치와 관련된거라 강등 위험있는듯요
  • 작성자정예인조아조아 | 작성시간 26.06.06 댓글쌈나면 글쓴사람이 총대매고 정지 임
  • 작성자가느다란물방울 | 작성시간 26.06.06 도탁에선 안하시는게 좋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