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위 사진 올리면 강등이에요?? 작성자태도|작성시간26.06.06|조회수65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법무부 | 작성시간 26.06.06 자체만으론 강등아닌데 보통 그런글은 정치쪽으로 변질되기 쉬워서 댓글에서 쌈나면 작성자분도 같이 휘말릴수있음 작성자감감맛 | 작성시간 26.06.06 자게 공지에 정치 금지 있는데시위 주제가 아무래도 정치와 관련된거라 강등 위험있는듯요 작성자정예인조아조아 | 작성시간 26.06.06 댓글쌈나면 글쓴사람이 총대매고 정지 임 작성자가느다란물방울 | 작성시간 26.06.06 도탁에선 안하시는게 좋을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