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쉬는날엔 짜장면이지!!

작성자부천시민|작성시간26.06.06|조회수140 목록 댓글 8

탕수육은 사천탕수육처럼 생겼지만
케찹탕수육임
튀김은 옛날탕수육으로 해서 볶먹으로 주심
간짜장은 담백하니 맛나구 면이 얇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ssistance | 작성시간 26.06.06 와..
  • 작성자감감맛 | 작성시간 26.06.06 이궈궈던
    간짜장 볶은것만 봐도 제대로 하시는 곳 이네요
  •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06 와 케챱탕수육 내나요
  • 작성자Roublic | 작성시간 26.06.06 맛있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