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날엔 짜장면이지!! 작성자부천시민|작성시간26.06.06|조회수140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탕수육은 사천탕수육처럼 생겼지만케찹탕수육임튀김은 옛날탕수육으로 해서 볶먹으로 주심간짜장은 담백하니 맛나구 면이 얇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ssistance | 작성시간 26.06.06 와.. 작성자감감맛 | 작성시간 26.06.06 이궈궈던간짜장 볶은것만 봐도 제대로 하시는 곳 이네요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 | 작성시간 26.06.06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06 와 케챱탕수육 내나요 작성자Roublic | 작성시간 26.06.06 맛있겠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