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거운거 많이 시키면 쿠팡기사가 욕해요??

작성자하고싶은닉네임이없다|작성시간26.06.06|조회수274 목록 댓글 14


한 20리터 물 4-5통 시키려는데
2-3일에 나눠서 시킬지
한방에 시킬지 고민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고싶은닉네임이없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럼 바로 클레임 걸어야...
  •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06 이제 한여름이라 무거운거 시키면 싫을거 같긴 함요....근데 그거 일일히 눈치볼거면 아무것도 못시켜요
  • 답댓글 작성자하고싶은닉네임이없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글킨한데 커뮤에서 눈치주는 기사들이랑 거기 동조하는 댓글들 하도 많이봐서 ㅋㅋㅋㅋㅋ
  • 작성자둘기얏2 | 작성시간 26.06.06 1
  • 작성자Aroha | 작성시간 26.06.06 욕 할수도 있지만 시킬건 시켜야죠

    우리도 일하면서 욕하는데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