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20리터 물 4-5통 시키려는데
2-3일에 나눠서 시킬지
한방에 시킬지 고민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고싶은닉네임이없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그럼 바로 클레임 걸어야...
-
작성자미카미 작성시간 26.06.06 이제 한여름이라 무거운거 시키면 싫을거 같긴 함요....근데 그거 일일히 눈치볼거면 아무것도 못시켜요
-
답댓글 작성자하고싶은닉네임이없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글킨한데 커뮤에서 눈치주는 기사들이랑 거기 동조하는 댓글들 하도 많이봐서 ㅋㅋㅋㅋㅋ
-
작성자둘기얏2 작성시간 26.06.06 1
-
작성자Aroha 작성시간 26.06.06 욕 할수도 있지만 시킬건 시켜야죠
우리도 일하면서 욕하는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