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해오거나 시켜먹을수 있겠다 ㄴㅇ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카미 작성시간 26.06.06 저기 맛있나요 진주에 있나 찾아보니까 경상대 쪽에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딱 한 번 먹어봤는데 전 맛있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맨유짱 작성시간 26.06.06 파이브가이즈 아닐걸요..? 수도권쪽에만 있는걸로 아는데..!!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시간 26.06.06 맨유짱 고래여?....아...진짜네여....다시 찾아보니까 프랭크버건가 그거였음요ㅋㅋㅋ....
-
작성자둘기얏2 작성시간 26.06.06 먹어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