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 옆동네에 파이브가이즈 생길 예정임

작성자채원|작성시간26.06.06|조회수135 목록 댓글 5

포장해오거나 시켜먹을수 있겠다 ㄴㅇ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06 저기 맛있나요 진주에 있나 찾아보니까 경상대 쪽에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딱 한 번 먹어봤는데 전 맛있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맨유짱 | 작성시간 26.06.06 파이브가이즈 아닐걸요..? 수도권쪽에만 있는걸로 아는데..!!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06 맨유짱 고래여?....아...진짜네여....다시 찾아보니까 프랭크버건가 그거였음요ㅋㅋㅋ....
  • 작성자둘기얏2 | 작성시간 26.06.06 먹어보고싶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