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거 운전해도 되나요??? 제발 도와주세요

작성자흐엉엉웅|작성시간26.06.06|조회수447 목록 댓글 14

방금 외할머니 돌아가셔서 급하게 고향 가다가 콰지직 소리 나길래 놀라서 휴게소 왔는데 차가 이렇거든요... 지금 고속도로인데... ㅠㅠ 이걸 어떡하죠 천천히 가면 갈 수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heeze | 작성시간 26.06.06 저라면 그냥 보험회사부름 사고나면 개다침
  • 작성자흐엉엉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하 오늘 연 공업소도 없고 큰일이네요 ㅠㅠ 다들 감사합니다...
  • 작성자고운정 | 작성시간 26.06.06 보험부르심이!!
  • 작성자올인럽 | 작성시간 26.06.06 저라면 보험사 부르고 정비 맡기고 쏘카존 에 내려달라고하고 쏘카타고 일단 집에 갈듯 싶어요. 저정도 갈린거면 하부에도 데미지 분명히 갔을 거임
  • 작성자흐엉엉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일단 렉카 불렀슺미다 다들 감사합니다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