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몸상태가 너무 안좋음.....

작성자코쵸우 시노부|작성시간26.06.06|조회수178 목록 댓글 12

아 나도 여름감기걸렸네....
진짜 죽을거같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06 콜대원 ㄱㄱㄱ
  • 답댓글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약부기 챙겨먹부기 ㅠ 개나른부기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우주를 줄게 | 작성시간 26.06.06 헬스로 똼 짬빼고 이겨내야죠 ㅋㅋ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