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쇼핑으로 구매한 위스키 2개 작성자경동가슴보일라|작성시간26.06.06|조회수21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발렌타인30년 로얄샬루트21년 이렇게 2개샀네요발렌타인30년은 와이프랑 같이 마실때까지 안마실꺼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프로익 | 작성시간 26.06.06 맛잘알 ㅇㅈ 작성자Chris Paul | 작성시간 26.06.06 캬 발삼 작성자SonyCast | 작성시간 26.06.07 캬 발렌 30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