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면세쇼핑으로 구매한 위스키 2개

작성자경동가슴보일라|작성시간26.06.06|조회수211 목록 댓글 3

발렌타인30년 로얄샬루트21년 이렇게 2개샀네요
발렌타인30년은 와이프랑 같이 마실때까지 안마실꺼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프로익 | 작성시간 26.06.06 맛잘알 ㅇㅈ
  • 작성자Chris Paul | 작성시간 26.06.06 캬 발삼
  • 작성자SonyCast | 작성시간 26.06.07 캬 발렌 30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