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겨요 6천원할인 한다길래 봤더니
블랙알리오랑 안성재 마요피뇨?인가뭔가
순살로 반반 하고 콜라도 미선택인데
배달비 3천원 하니까 32,400원임 ㅁㅊ
여기서 6천원할인에 sol페이2천원 적용하면
24,400원,,🤔
땡겨요는 뭐 사장님들한테 좋다해도
고객입장에선
타플랫폼에서 안내는 배달비를
3천원씩 내려면 누가 땡겨요쓰나 싶음
근데 마요피뇨 맛있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주를 줄게 작성시간 26.06.06 새벽을 헤엄쳐 저도 칰킨 좋아하긴한데 둘중고르라하면 피자 근데 넘 비쌈 차라리 햄부기 먹는게 나을듯
-
작성자조로성님 작성시간 26.06.06 푸라닭 씬후라이드 맛있음
-
답댓글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오우 후라이드파 이신 분들은 좋아하시겟는데요 얇고 바삭해보임 ㄷㄷㄷ
-
작성자Instagram 작성시간 26.06.06 와 처갓집 5500원 할인쿠폰! 하면서 순살슈프림 장바구니엪담으니까 26000원 나오는 거 보고 이게 맞나 싶었습니다
저정도 할인해도 2만원대라니
-
답댓글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 아니 그니까요,, 님맘=제맘,,, 신나서 어플 들어갔는데 짜게식음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