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라닭 진짜 개비싸긴하네,,

작성자새벽을 헤엄쳐|작성시간26.06.06|조회수371 목록 댓글 17

땡겨요 6천원할인 한다길래 봤더니

블랙알리오랑 안성재 마요피뇨?인가뭔가

순살로 반반 하고 콜라도 미선택인데

배달비 3천원 하니까 32,400원임 ㅁㅊ

여기서 6천원할인에 sol페이2천원 적용하면

24,400원,,🤔



땡겨요는 뭐 사장님들한테 좋다해도

고객입장에선

타플랫폼에서 안내는 배달비를

3천원씩 내려면 누가 땡겨요쓰나 싶음

근데 마요피뇨 맛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주를 줄게 | 작성시간 26.06.06 새벽을 헤엄쳐 저도 칰킨 좋아하긴한데 둘중고르라하면 피자 근데 넘 비쌈 차라리 햄부기 먹는게 나을듯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조로성님 | 작성시간 26.06.06 푸라닭 씬후라이드 맛있음
  • 답댓글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오우 후라이드파 이신 분들은 좋아하시겟는데요 얇고 바삭해보임 ㄷㄷㄷ
  • 작성자Instagram | 작성시간 26.06.06 와 처갓집 5500원 할인쿠폰! 하면서 순살슈프림 장바구니엪담으니까 26000원 나오는 거 보고 이게 맞나 싶었습니다
    저정도 할인해도 2만원대라니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 아니 그니까요,, 님맘=제맘,,, 신나서 어플 들어갔는데 짜게식음 ㅎ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