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 날 에어컨 키면 작성자영역전개|작성시간26.06.06|조회수7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풀로 트나요? 아님 껐다 켰다 반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먀몸미 | 작성시간 26.06.06 너모 너모 더우면 낮에는 밖에 카페나 쇼핑몰같은데로 피신갔다옴 ㅋㅋ 작성자조로성님 | 작성시간 26.06.06 개더울때 틀었다가 좀 춥다 싶으면 꺼요 작성자쥐돌이의하루 | 작성시간 26.06.06 저는 걍 풀로 틀어여 어차피 적정온도되서 유지되면 돈 별로 안나와서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 작성시간 26.06.06 일어나서 26도 약풍으로 자기전까지 켬잘 땐 추워서 끄고 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