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참교육 웹툰 보신분들은 좀 아쉬우실듯...

작성자좋은날이올까요|작성시간26.06.06|조회수408 목록 댓글 6

김무열,이성민 이 두분은 진짜 각색도잘됬고

재밌는데

피오는 그렇다치고

임한림은..어...음... 쉽지않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좋은날이올까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8화까지보세요 . 초반엔 ㄱㅊ아요.,..
    하..,k드라마 클리셰도 넣어놔서
    임한림한테...
  • 작성자왜옹 | 작성시간 26.06.06 다 공감
  • 작성자ㅅㅓ강대학교 | 작성시간 26.06.06 웹툰 안봤는데 안보길 잘한건가
  • 답댓글 작성자좋은날이올까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웹툰안보셨으면 걸릴거하나없는
    재밌는드라마 맞아요
  • 작성자나엔 | 작성시간 26.06.06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보여주고자 하는게 임한림때문에 퇴색되진 않으니 괜찮게 봤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