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열,이성민 이 두분은 진짜 각색도잘됬고
재밌는데
피오는 그렇다치고
임한림은..어...음... 쉽지않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좋은날이올까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8화까지보세요 . 초반엔 ㄱㅊ아요.,..
하..,k드라마 클리셰도 넣어놔서
임한림한테... -
작성자왜옹 작성시간 26.06.06 다 공감
-
작성자ㅅㅓ강대학교 작성시간 26.06.06 웹툰 안봤는데 안보길 잘한건가
-
답댓글 작성자좋은날이올까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웹툰안보셨으면 걸릴거하나없는
재밌는드라마 맞아요 -
작성자나엔 작성시간 26.06.06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보여주고자 하는게 임한림때문에 퇴색되진 않으니 괜찮게 봤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