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교육 보신분 피오 목소리 원래 엄청 굵지 않나요? 작성자검은녀석|작성시간26.06.06|조회수40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드라마보니 얇은편인데, 원래 알기로 블락비에서 빅뱅 탑 위치로 굵은 목소리로 기억하는데,목소리가 바뀔수도없고 뭘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흐린날의 안개 | 작성시간 26.06.06 신서유기에서 얇지않았나요? 작성자백수 | 작성시간 26.06.06 신서유기도 그렇고 노래 할때 자기가 굵게 한다고 했어요 노래 할때랑 평소랑 다를수 있죠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06 노래할때랑 평소목소리랑 톤이 아예 다른 사람 더러 있어요제가 그래여 헿.....평소엔 좀 허스키한디 노래방에선 쩌렁쩌렁 울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