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의 저녁

작성자박소슴|작성시간26.06.06|조회수189 목록 댓글 2

안키모 김밥
육회 육사시미
하쿠슈 비터스윗

비터스윗 에어링 되니까 너무 맛있네요
과실향도 장난아니고 진짜 맛있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러블리박보영♥ | 작성시간 26.06.06 한입만!! 제발!!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06 내놔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