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거 탈모 초기같죠??

작성자부처|작성시간26.06.06|조회수313 목록 댓글 8

요즘 샤워할때 머리가 좀 심하게 빠지길래 한번 찍어봤는데

슬슬 약 먹어야하나요 35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흐어어예~ | 작성시간 26.06.06 앞머리는 어때요? 보면 걍 원형탈모같은데 이건 약먹으면 다시 잘남
  • 작성자고양이 발바닥 | 작성시간 26.06.06 30중반 넘어가면 머리가 가늘어져서 그럼
    신경 쓰이면 병원 가서 상담 받고 드셔야 함
  • 작성자부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다들 댓글 감사합니다
    병원 다녀와볼게요
  • 작성자소기미 | 작성시간 26.06.06 이미지는없는데

    m자는 m자같이생겼고

    원형탈모는 극복가능해서 ㄱㅊ합니다

    빡신엠자는쉽지않긴함
  • 작성자라인 브라운 | 작성시간 26.06.06 먹어야할까 라고 생각했을때 먹어야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