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샤워할때 머리가 좀 심하게 빠지길래 한번 찍어봤는데
슬슬 약 먹어야하나요 35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흐어어예~ 작성시간 26.06.06 앞머리는 어때요? 보면 걍 원형탈모같은데 이건 약먹으면 다시 잘남
-
작성자고양이 발바닥 작성시간 26.06.06 30중반 넘어가면 머리가 가늘어져서 그럼
신경 쓰이면 병원 가서 상담 받고 드셔야 함 -
작성자부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다들 댓글 감사합니다
병원 다녀와볼게요 -
작성자소기미 작성시간 26.06.06 이미지는없는데
m자는 m자같이생겼고
원형탈모는 극복가능해서 ㄱㅊ합니다
빡신엠자는쉽지않긴함 -
작성자라인 브라운 작성시간 26.06.06 먹어야할까 라고 생각했을때 먹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