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계약해서 6/30일에 입주예정입니다. 7/8일까지 삼전에서 온누리 행사한다길래 맞추려하는데
우선 저희가 맞출건
1.tv
2.냉장고
3.김치냉장고
4.세탁기,건조기
5. 스타일러
6. 식기세척기
정도인데,, 추천 가전들 있을까요?
tv는 크고 얇은걸 선호하는편이고
냉장고는 맞춤보다는 다들 그냥 큰게 장땡이라하셔서 고민입니다ㅜ
자유롭게 추천부탁드려요! 이유도 써주시면 더욱 감사드립니다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따뜻 작성시간 26.06.07 공기청정기는 좀 못생기긴 했는데 있으니까 잘 쓰고 있고 요리 많이하시면 큐커 꼭 사세요
-
답댓글 작성자uwindow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와 공기청정기 잊고 있었네요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큐커는 또 처음듣네요
-
답댓글 작성자김따뜻 작성시간 26.06.07 uwindow1 에어프라이어랑 전자렌지 오븐기능 한번에 쓰는 건데 나만의 레시피라고 해서 자주 쓰는거 등록해놓을수도 있어서 좋아요
-
작성자초록빛 작성시간 26.06.07 모델별로 보급형 상급형 중급형
이런옵션 차이가생각보다많아요
요즘 ai에서 다아니깐
ai베이스로 일단보시고
노써치를 유툽가시면 설명잘해주니그것도참고하셔요
티비는 qled 85정도면될거고
세탁기건조기는 자동문열림기능있는걸추천합니다
식세기
인덕션은 걍개좋음 -
작성자한우조아 작성시간 26.06.07 1. 정수기도 추가하시죵
2. 개인적으로는 세탁기는 건조기랑 합쳐진 ai콤보 추천드리구요. (맞벌이든 아니든 이게 삶의 질을 확 올려줘요. 저희 집 놀러오신분들 중 7-8명은 바꿈 ㅋㅋ)
3. 임직원 아니시면 발품파는데 오래 안걸리니 여러군데 가보시고 견적 받으세여 가격 차이 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