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카스 1.6L짜리 페트 사다 마시는데 아쉽네요. 작성자아직은청년|작성시간26.06.06|조회수12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랜만에 카스나 마셔볼까 해서하나 사와 마시는데밍밍하네요. 그냥 수입 맥주나 들고 올 걸.. 아쉬운대로 500ml잔에 얼음 넣어서새우깡에 맥주 마시는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