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랜만에 카스 1.6L짜리 페트 사다 마시는데 아쉽네요.

작성자아직은청년|작성시간26.06.06|조회수127 목록 댓글 0

오랜만에 카스나 마셔볼까 해서

하나 사와 마시는데

밍밍하네요.

 

그냥 수입 맥주나 들고 올 걸..

 

아쉬운대로 500ml잔에 얼음 넣어서

새우깡에 맥주 마시는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