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기획사 갔었어도
잘할아이 같은데
싱기하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위키보니 뭐 참가한거 안되서 그만뒀었아봄
-
답댓글 작성자이번엔 좀 성공하자 작성시간 26.06.06 에이사 그 무슨 참가한거 에서 떨어진후에도
여러곳에서 러브콜와서 어디어디 모이데~ 하고있다가
대표가 일본와서 오이시 ! 하면서 뽑혀간듯
저도 정확한지는 모름 ㅠ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이번엔 좀 성공하자 조사해와요
-
작성자Goodtome 작성시간 26.06.06 굴리트급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능력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