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지는 1년정도고 나이도 똑같아서 친구처럼 지내는데 올해들어서 서로 술도 사적으로 자주먹고(술은 상대가 워낙 좋아해서) 제가 맘이 좀 있어서 술말고 다른것도 같이하고싶다~한 4개월동안 그랬거든여...?? 근데 그럴때마다 선긋고 3주전에도 카페가서 상대가 진지하게 남녀관계에선 조심하자! 그랬는데 최근에 회사일때문에 힘들어해서 위로해주면서 술같이 먹은뒤로 어제 먼저 퇴근하고 영화보자해서 영화봄...전에는 제가 보자해도 술먹어서 기억안난다 이런식으로 빼고 그랬는데 갑자기 태도가 바뀌어버림ㄷㄷ 말로는 편안해서 영화보고 술도먹고 그런거라는데...istp여자인데...어렵네여ㅠ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급류 모순 작성시간 26.06.06 갖고놀고있네 열받게
-
답댓글 작성자급류 모순 작성시간 26.06.06 근데 잇팁이면 진짜 간택 당하긴 한거임 그맛이 잇팁이기도 하고
-
작성자빛가프리오 작성시간 26.06.07 흠... 맘 고생할듯 맘 안주는게 나을듯
-
답댓글 작성자Declan Rice 작성시간 26.06.07 222 간택이고 뭐고 그냥 한번 지르고 아니면 거리두자 라고 하죠 작성자분만 나중에 상처받을거같음
-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작성시간 26.06.07 개인적으로 여자 대할 때 느낀 점은 남녀 관계로 넘어가는 타이밍이 있음
그때 캐치해서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잘 들이대야 함
istp고 뭐고 상관 없음
걍 그 타이밍만 잘 읽고 그 시점에서 상대방이 받아들일 수 있는 선에서 들이대세요
이거는 사람마다 그 선이 달라서 관찰하면서 파악하시는 게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