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에어컨 청소 하는게 좋을까요 흠

작성자요리모토 시오리|작성시간26.06.06|조회수145 목록 댓글 4

자가는 아니고 월세라..

에어컨도 제꺼도 아니고

에어컨 청소 부르는건 입주자가 해야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06 냄새나면 어쩔수없쥬
  • 작성자무커 | 작성시간 26.06.07 1년에 한번씩 안하믄 곰팡이쩔어짐
  • 작성자고운정 | 작성시간 26.06.07 입주전에 집주인이 해주면 고맙긴한데
    보통안해줘서 입주자가 해야할듯요 ㅠ
  • 작성자오트밀존맛 | 작성시간 26.06.07 어제 해보니까 이년에 한번이라도 하는게 건강엔 좋겠다 싶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