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청소 하는게 좋을까요 흠 작성자요리모토 시오리|작성시간26.06.06|조회수14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가는 아니고 월세라..에어컨도 제꺼도 아니고에어컨 청소 부르는건 입주자가 해야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06 냄새나면 어쩔수없쥬 작성자무커 | 작성시간 26.06.07 1년에 한번씩 안하믄 곰팡이쩔어짐 작성자고운정 | 작성시간 26.06.07 입주전에 집주인이 해주면 고맙긴한데보통안해줘서 입주자가 해야할듯요 ㅠ 작성자오트밀존맛 | 작성시간 26.06.07 어제 해보니까 이년에 한번이라도 하는게 건강엔 좋겠다 싶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