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누가 김영모과자점에서 모카크림빵 좀 사다줬으면 좋겠다

작성자새벽을 헤엄쳐|작성시간26.06.07|조회수580 목록 댓글 20



모카크림빵하고

얼그레이스콘 제발,,


마늘빵도 존맛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성인 | 작성시간 26.06.07 배달시키죠
  • 작성자김따뜻 | 작성시간 26.06.07 모카빵 저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팔 걸요??
  • 답댓글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설레서 들어갓는데 선물용 구움과자나 롤케익류 만 파는 듯,,,,, 김영모봄봄? 여기,,,,,,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김따뜻 | 작성시간 26.06.07 새벽을 헤엄쳐 어 맞아요 다시 들어가보니까 밀푀유 모카롤이네요 ㅋㅋㅋㅋㅋ 근데 이것도 쯔양덕분에 바이럴 되어서 인기 엄청 많았어갖고 생각나면 함 드셔보셔요
  • 답댓글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김따뜻 오 리뷰 자세히보니까 되게 특이하게 생겼어요 ㅋㅋㅋㅋㅋㅋ 평도 되게좋고 ㅋㅋㅋ 담에 할머니댁 갈 때 가벼운 선물로 들고가서 같이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음!!! 감솨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