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 참교육 보는데 작성자.풉키풉키|작성시간26.06.07|조회수48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기주 연기 하도 못한다는 글 보고 봐서 그런가아무렇지 않음 ㅋㅋㅋㅋ걍 개또라이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요염 | 작성시간 26.06.07 진기주 연기 잘하는 사람 아니엇나 작성자죽순테타 | 작성시간 26.06.07 저도 아무렇지 않음웹툰 원작으로 알고 있는데 그냥 웹툰 캐릭터가 저런가보다~ 싶음웹툰 보신 분들이 아쉽다면 웹툰 캐릭터랑 좀 다른건가보다~ 싶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