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넷플 참교육 보는데

작성자.풉키풉키|작성시간26.06.07|조회수486 목록 댓글 2

진기주 연기 하도 못한다는 글 보고 봐서 그런가


아무렇지 않음 ㅋㅋㅋㅋ
걍 개또라이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요염 | 작성시간 26.06.07 진기주 연기 잘하는 사람 아니엇나
  • 작성자죽순테타 | 작성시간 26.06.07 저도 아무렇지 않음
    웹툰 원작으로 알고 있는데 그냥 웹툰 캐릭터가 저런가보다~ 싶음
    웹툰 보신 분들이 아쉽다면 웹툰 캐릭터랑 좀 다른건가보다~ 싶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