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특징이 서사과정이 필요한 교육 과정의 문제이므로
고구마 과정이 필요할줄 알았는데
초반 몇화는 놀라울정도로 전개가 빨라 고구마보다 도파민이 터지는게 더 빠름
근데 초등 문제 이야기는 초반을 견뎌야 합니다.
이건 연출 부족 문제가 아니라
그만큼 요즘 불거지는 유, 초등 교육 현장의
교사들이 느끼는 문제가 골이 깊어서 이야기가 전개될때
감내 할 수밖에 없는 과정인듯
머리 큰 중등 애들 교육 과정보다
유, 초등 교육 현장 교사들 존경..
본인은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 초등문제 이야기 보다가
꺼버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