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포x 넷플 참교육 자게에서 추천 하는거 보고 지금 보고있는데

작성자민정수석비서관|작성시간26.06.07|조회수1,032 목록 댓글 5

드라마 특징이 서사과정이 필요한 교육 과정의 문제이므로
고구마 과정이 필요할줄 알았는데

초반 몇화는 놀라울정도로 전개가 빨라 고구마보다 도파민이 터지는게 더 빠름

근데 초등 문제 이야기는 초반을 견뎌야 합니다.

이건 연출 부족 문제가 아니라
그만큼 요즘 불거지는 유, 초등 교육 현장의

교사들이 느끼는 문제가 골이 깊어서 이야기가 전개될때
감내 할 수밖에 없는 과정인듯

머리 큰 중등 애들 교육 과정보다
유, 초등 교육 현장 교사들 존경..

본인은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 초등문제 이야기 보다가
꺼버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풉키풉키 | 작성시간 26.06.07 한편에 고구마랑 사이다 다 넣는게 대단
  • 작성자옥슈슈슈염차 | 작성시간 26.06.07 방금 10화까지 다 봤는데 시원시원해서 재밌네여
  • 작성자Max Dowman | 작성시간 26.06.07 전 이거 웹툰볼때 악행과정 나오는거 보기 너무 힘들어서 포기함 ㅜ
  • 작성자마늘바케트 | 작성시간 26.06.07 초등학교 에피소드 화딱지나는줄... 솔직히 교사도 답답했음
  • 답댓글 작성자카타카리나 | 작성시간 26.06.07 ㅇㅈ 부모 교사 둘다 연기를 너무 잘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