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숏츠를 내려도 내려도 리센느 아니면 키앤필임ㅋㅋㅋㅋ

작성자나지원.|작성시간26.06.07|조회수419 목록 댓글 4

공통점이 둘 다 처음보는게 계속 나옴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니라 | 작성시간 26.06.07 키앤필 어느순간부터 첨보는거 계속나오던데 ㅋㅋㅋㅋㅋㅋ
    전에는 맨날 보건거만 나오더니 ㅋㅋ
  • 답댓글 작성자나지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진짜 이정도면 어디서 새로운거 찍고있는거 아니에요?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니라 | 작성시간 26.06.07 나지원. 옛날에 엄청 오랫동안 방영했다고는 하던데 ㅋㅋㅋㅋ
    보면 은근 연기를 졸라잘함 ㅋㅋ
    옛날엔 그냥 개그맨 유튜브 하는 느낌이였는데 ㅋㅋ
  • 작성자죽창 | 작성시간 26.06.07 키앤필은 매번 새로운데 매번 재밌음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