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꿨는데 한국이 체코 2대1로 후반 추가시간 역전승 작성자넋살|작성시간26.06.07|조회수19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체코한테 먼저 한골 먹고 그리고나서 후반에 한골은 수비수가 코너킥헤딩으로 넣고 후반 추가시간에 공격수가 침투패스 받아서 드리블 후 골넣음;;아파트사람들 소리지는꿈꿨는데 과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젠슨황 | 작성시간 26.06.07 성지순례 와드 박습니다 작성자날씨 | 작성시간 26.06.07 과연.. 월드컵 예지몽 후보1 ㄷ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