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제 피자 먹으면 안되나..

작성자고운정|작성시간26.06.07|조회수385 목록 댓글 8

어제 저녁에 먹은게 소화가 안돼서 밤에 1시간 걷다가왔는데도
자는내내 속이 더부룩하고 꽉찬느낌이 있어서 잠을 잘 못잤어요
처음시켜본 피자집이라 그런가
나이들어서 그런가… 지금도 아직 배가 꽉찬느낌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뒷뜰다람쥐 | 작성시간 26.06.07 좋아하는 것과 하나씩 이별하게 되는게 슬픔 ㅠ
  • 작성자고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HLE Gumayusi | 작성시간 26.06.07 많이 드셔서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 답댓글 작성자고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3조각에 스파게티욬ㅋㅋ 덜먹긴했는데
  • 작성자닉네임은무엇을해야지참신하고좋을까 | 작성시간 26.06.07 도우 두꺼운집에꺼 시키면 저도 그래요..ㅋㅋ 그래서 도우 얇은 씬피자만 시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