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다시 정주행중인데 궁금해졌음요
환영여단이 네페르피트 말고는 개 팰것 같은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급류 모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야옹이는 넘사라 제끼고 그래도 환영여단 개센데 ㅜ 다같이 덤벼도 안될까요
-
작성자초록빛 작성시간 26.06.07 나머지도 설정상거의동급이라
줘팰듯 -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시간 26.06.07 나머지한테도 거미 개작살날듯
-
작성자뭉자 작성시간 26.06.07 나머지도 동급이라 찢어먹을듯
-
작성자이미늦었따 작성시간 26.06.07 저도 환영여단은 다수고 넨능력이라는 변수가 있어서 환영여단 전체로는 어찌저찌 이길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심심해서 챗gpt한테 물어보니 네페르피트 우위라고 했음. 전략 미리 짜놓고 하면 그나마 여단에 승산 있다고 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