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헌터헌터에서 환영여단vs개미 왕 직속호위단

작성자급류 모순|작성시간26.06.07|조회수658 목록 댓글 6

요즘 다시 정주행중인데 궁금해졌음요
환영여단이 네페르피트 말고는 개 팰것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급류 모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야옹이는 넘사라 제끼고 그래도 환영여단 개센데 ㅜ 다같이 덤벼도 안될까요
  • 작성자초록빛 | 작성시간 26.06.07 나머지도 설정상거의동급이라
    줘팰듯
  • 작성자또다시으악 | 작성시간 26.06.07 나머지한테도 거미 개작살날듯
  • 작성자뭉자 | 작성시간 26.06.07 나머지도 동급이라 찢어먹을듯
  • 작성자이미늦었따 | 작성시간 26.06.07 저도 환영여단은 다수고 넨능력이라는 변수가 있어서 환영여단 전체로는 어찌저찌 이길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심심해서 챗gpt한테 물어보니 네페르피트 우위라고 했음. 전략 미리 짜놓고 하면 그나마 여단에 승산 있다고 함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