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의금 얼마해야될까요?

작성자방구쟁이뿡빵카랑뿡|작성시간26.06.07|조회수631 목록 댓글 21

1년에 한번 정도 보는 형인데 축의금 얼마가 적당할까요?

청모를 해서 10보단 더 내야할거같은데 보통 청모하면 얼마나 내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Declan Rice | 작성시간 26.06.07 2222 1년에 한번보는 사이면 그 이상까진 굳이 안할듯
  • 작성자낭만티처 | 작성시간 26.06.07 축의 얼마할지 고민되면 10 고민없이 더 주고 싶다 +@
  • 작성자뭉자 | 작성시간 26.06.07 저는 안가면 5 가면 10 청모하면 15 좀 친하면 20 이렇게 내요
  • 작성자대구존잘러 | 작성시간 26.06.07 모바일만 턱 주면 잘 안오니까 청모를해서 와달라 라고 성의?를 보여주는거라 생각함
    10줘고 가는거에 의미를 두시면 됨
    거기다 1년에 1번이면 ㅇㅇ
  • 작성자서사무엘 | 작성시간 26.06.07 10 ㄱ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