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와 롤1년안하다가 증바람해봤는데

작성자맥주덕후|작성시간26.06.07|조회수510 목록 댓글 6

재밌는데요?ㅋㅋㅋ

시간가는줄모르고했네 기존 게임을 알고있어서그런가 크게 더배울것도없고

롤자체도 재밌는데 정치 트롤에 지겨워서 떠났다가 하도 유튜브에 뜨고

어제 할거없어서 해봤는데

재밋음ㅋㅋ 종종할것같네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꼬리 | 작성시간 26.06.07 곧 증바람 대격변급 패치라 더 재미있어질수도 ㅋㅋ
  • 작성자Aroha | 작성시간 26.06.07 지금 본진이 증바람임
  • 작성자룰룰루룰룰루 | 작성시간 26.06.07 저랑 똑같네요ㅋㅋㅋ 랭겜 짧지도 않은데 트롤하는 애들 만나면 짜증만 나서 증바람만 하는데 잼있음 짧고
  • 작성자벳지 | 작성시간 26.06.07 증강만 잘뜨면 학살가능ㅋㅋ
  • 작성자나엔 | 작성시간 26.06.07 증강 띄울라고 하는게임임 조합따위 의미없음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