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침 물회

작성자잉여킴|작성시간26.06.07|조회수277 목록 댓글 8


물회에 국수 말아먹어요

좀 전에 중면 삶음ㅋㅋ

겉절이, 소라 무침과 함께!

다 먹고 밥말아먹으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넵ㅋㅋ 방금 지은 밥도 말았는데 너무 좋아요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07 푸파 ㄷ ㄷ
  •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자꾸 먹을게 생겨요
  •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07 소주ㄱㄱ
  •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집에 맥주만 있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