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 단톡방 불편...

작성자코쵸우 시노부|작성시간26.06.07|조회수1,068 목록 댓글 47

친구들이랑 웃긴 릴스 공유하는 인스타 그룹챗있는데
한명이 너무 정치적인것만 보냄
물론 최근 사태가 중요한건 맞는데 그냥 우리끼리 웃자고 만든 톡방에 너무 그런것만 보내니 좀 뭔가뭔가부기...
심지어 친구 1명은 외국인이고 별로 관심없어하는게 보이는데도 계속보냄 따로 갠톡으로 말해야할듯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우주를 줄게 헉 ㅋㅋ 님아 아랫사람부기를 위해 기부부기 점 ㅋㅋㅋ 한 5000억만주셈부기 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우주를 줄게 | 작성시간 26.06.07 코쵸우 시노부 시른데요?! 머라했부기?!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우주를 줄게 뿌에엥부기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_-_썬더-_-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