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베로그 우리나라도 다운 되네요? 작성자덤덤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12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기 상위권만 돌아다녀도 되겠네요?예약하려면 가입해야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 | 작성시간 26.06.07 가입안해도 쓸수 잇던거같은디... 웹으로도 있어요 당황스러운게 상위권이 3.몇점이라 좀 쉽지안ㄹ음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 작성시간 26.06.07 일본사람둘이 평점을 진짜 짜게줘서 보통 3.5만되도 맛집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