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타베로그 우리나라도 다운 되네요?

작성자덤덤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123 목록 댓글 2

여기 상위권만 돌아다녀도 되겠네요?

예약하려면 가입해야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 | 작성시간 26.06.07 가입안해도 쓸수 잇던거같은디... 웹으로도 있어요 당황스러운게 상위권이 3.몇점이라 좀 쉽지안ㄹ음
  •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 작성시간 26.06.07 일본사람둘이 평점을 진짜 짜게줘서 보통 3.5만되도 맛집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