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같이 졸리네여

작성자DEADPOOL|작성시간26.06.07|조회수72 목록 댓글 3

이상하게 이시간만되면 미친듯이 잠오는데
주말이라 그런건 아닐거같은데
걍 생활 패턴이 조져서그런가 엄청 졸립네요.
그것도 아니면 먹고있는 정신과 약 때문인가...
흐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07 근데 자면 밤에 잠을못잠 ㄹㅇ..
  • 답댓글 작성자DEADPOO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ㄹㅇ 지금 자면 밤에 늦게자게 되는...ㅠㅠㅠ
  •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07 지금 주무시면 밤에 못자는거 ㄹㅇ...최대한 참아보세여 그렇다고 이시간에 잠 쫓겠다고 커피 드시는것도 비추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