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같이 졸리네여 작성자DEADPOOL|작성시간26.06.07|조회수7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상하게 이시간만되면 미친듯이 잠오는데주말이라 그런건 아닐거같은데걍 생활 패턴이 조져서그런가 엄청 졸립네요.그것도 아니면 먹고있는 정신과 약 때문인가...흐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07 근데 자면 밤에 잠을못잠 ㄹㅇ.. 답댓글 작성자DEADPOO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ㄹㅇ 지금 자면 밤에 늦게자게 되는...ㅠㅠㅠ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07 지금 주무시면 밤에 못자는거 ㄹㅇ...최대한 참아보세여 그렇다고 이시간에 잠 쫓겠다고 커피 드시는것도 비추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