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뜰폰 쓰시는 분들 질문이 있는데요

작성자Rokudenashi|작성시간26.06.07|조회수179 목록 댓글 11

편의점에서 통신사 바로유심 사는 것보다
알뜰폰 홈페이지에서 맘에 드는 요금제 선택해서 신청 후 택배로 받는 게 더 낫나요?

그리고 만약에
예를들어 KG요금제 껄로 유심신청해서 쓰다가
다른 곳 요금제로 옮기려면
유심칩을 하나 더 사서 옮겨야하는 건가요?
이동 안하면 할인을 못 받는다고 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채연 | 작성시간 26.06.07 매번 바꿀때마다 사야함
    그래서 유심 무료로 주는 알뜰폰 회사를 주로 고르기도 하고 그럼
  • 답댓글 작성자Rokudenash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귀찮아도 몇달에 한번만 하면 되니까 바꾸나보네요 알뜰폰 사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 있으셨다면 어떤 점이었나요?
  • 답댓글 작성자정채연 | 작성시간 26.06.07 Rokudenashi 1. 번호 이동할 때마다 안면 인식 (이건 알뜰폰 말고 본사도 그렇긴 한데 포함함)
    2. 본문에도 적힌 유심비 마련 (팁 드리자면 LG에서 운영하는 알닷 사이트에서 유심 무료로 보내주는 회사 꽤 있음)
    3. 고객센터 (팁 드리자면 기간제 요금제일 경우에 고객센터 전화 안받는 유명한 회사면 고객센터 잘되는 회사로 번호 이동하고 그 잘되는 회사에 전화나 1:1 문의 남기면 됨)
    4. 몇몇 회사는 위젯을 제공하지만 위젯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불편함을 느낄 수 있음 (귀찮더라도 홈페이지나 어플로 사용량 확인)

    이정도긴한데 솔직히 이것도 쓰는것도 늘어지게 쓴거라
    저는 불편함이 거의 없는 수준이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Rokudenash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정채연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무장아찌맛있음 | 작성시간 26.06.07 알뜰폰 쓴지 거의 10년넘은거같은데
    고객센터 전화 한번도 안해봤어요

    제 생각에 보통 처음으로 알뜰폰 넘어간분들이 진행이 잘 안돼서 물어보려고 전화했는데 안받으니까 그런거같아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