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이랑 카톡하는 중에 외람되지만 이라는 단어를 써서 카톡했었는데
갑자기 일반적으로 모르는 말을 왜 쓰냐고 단어 많이 안다고 유세부리냐는 뭐 그런 말을 들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외람된다는 말이 그렇게 고급 어휘도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제가 그 사람한테 저런 말 들을 정도인가요>? 객관적으로 어떤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먀몸미 작성시간 26.06.07 엥 너무해 ㅠ
-
작성자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 작성시간 26.06.07 나름 흔한 표현인데
-
작성자혼합유기물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중한 표현을 쓸 때 대표적인건데 얼마나 싸게 살았으면
-
작성자쳄버 작성시간 26.06.07 저 뜻을 몰라서 무식하다고 하는것 보다
본인이 모르는 것을 쓴다고 지적하는 저 태도가 무식한거임
네이버에 외람되지만 다섯글자만 검색해도 바로 나오는구만...
나 어휘력 딸리고 모르는 뜻 하나 찾고 배우기도 싫어하는 게으른 새끼입니다ㅠ 하고 자폭하는거나 마찬가지ㅉㅉ -
작성자왈왈컹컹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장난스럽게 격식차릴때 좀 쓰지않나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