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성심당고수분들 질문좀요

작성자데미안 프리스트|작성시간26.06.07|조회수162 목록 댓글 14

메론시루 사먹어보고싶은데 혹시 10시나 11시에가도 구매가능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hoi Yu Ree | 작성시간 26.06.07 제가 이번 수요일 7시 50분쯤 줄섰는데 거의 2시간 20분정도 대기하고 망고시루 샀어욬ㅋㅋ

    8시 20분쯤 되니깐 메론시루 마감됐다고 하더라구여
  • 작성자왈왈컹컹 | 작성시간 26.06.07 제발 유성에있는 꾸드뱅 망고케이크를 먹어줘..전날 예약필수
  • 작성자차카게살주악 | 작성시간 26.06.07 메론시루 극 핫템이라서 평일아침가보면 전날새벽에와서 줄슨사람들이 보통사감
    거의 6시초반이 마지노선
  • 작성자나말 | 작성시간 26.06.07 그거 주말에는 새벽5시전에가야함
  •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 작성시간 26.06.07 무친,,,,,,,,,,,, 진짜 전국에 성심당 보급 시급하다,,,, 나도 망고시루 먹어보고 싶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