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론시루 사먹어보고싶은데 혹시 10시나 11시에가도 구매가능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hoi Yu Ree 작성시간 26.06.07 제가 이번 수요일 7시 50분쯤 줄섰는데 거의 2시간 20분정도 대기하고 망고시루 샀어욬ㅋㅋ
8시 20분쯤 되니깐 메론시루 마감됐다고 하더라구여 -
작성자왈왈컹컹 작성시간 26.06.07 제발 유성에있는 꾸드뱅 망고케이크를 먹어줘..전날 예약필수
-
작성자차카게살주악 작성시간 26.06.07 메론시루 극 핫템이라서 평일아침가보면 전날새벽에와서 줄슨사람들이 보통사감
거의 6시초반이 마지노선 -
작성자나말 작성시간 26.06.07 그거 주말에는 새벽5시전에가야함
-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작성시간 26.06.07 무친,,,,,,,,,,,, 진짜 전국에 성심당 보급 시급하다,,,, 나도 망고시루 먹어보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