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하이닉스 거의 코인이네;; 작성자ysysaby|작성시간26.06.08|조회수94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슨 250에서 180까지 내려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붕가붕가 | 작성시간 26.06.08 사실 현시점 코인보다 코스피가 변동성이 더 큼 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ysysab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왜오르는지도모르겠고 왜 떨어지는지도모르겠음ㅋㅋ 작성자HLE Gumayusi | 작성시간 26.06.08 해외 코인러들 ㅋㅋ 코스피 많이 한다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