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시드 20-30%정도는 현금으로 두는편인데 작성자칸초|작성시간26.06.08|조회수73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이발 내 70프로 어쩔꺼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위르겐 클롭 | 작성시간 26.06.08 물타기하죠 답댓글 작성자칸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오늘 장 상황봐서 적당히 물타야겟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