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시드 20-30%정도는 현금으로 두는편인데

작성자칸초|작성시간26.06.08|조회수736 목록 댓글 2

시이발 내 70프로 어쩔꺼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위르겐 클롭 | 작성시간 26.06.08 물타기하죠
  • 답댓글 작성자칸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오늘 장 상황봐서 적당히 물타야겟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