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미니7중고 올라온거 고민중인데 작성자이엘렌|작성시간26.06.08|조회수5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배터리 96퍼 애케플 11월까지인게 51-직접이동(가는데20-30분)배터리 100퍼 보증 8월까지인게 55-여기로오심이면 전자가 아무래도 나을까요??둘다 와파 128기가 스그모델이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