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이패드 미니7중고 올라온거 고민중인데

작성자이엘렌|작성시간26.06.08|조회수52 목록 댓글 0

배터리 96퍼 애케플 11월까지인게 51-직접이동(가는데20-30분)
배터리 100퍼 보증 8월까지인게 55-여기로오심
이면 전자가 아무래도 나을까요??
둘다 와파 128기가 스그모델이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