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제빙기 사버렸음 작성자뫼엥고스틴|작성시간26.06.08|조회수189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냉동실에 물얼리려고 하루종일 물붓고 다흘리고 하다보니 열받아서 샀음차피 아아 먹으려면 얼음 맨날 얼려야하는데 현명한 소비 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뫼엥고스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도 머 많이 알아보고 산건 아니긴 해서..근데 자동세척기능은 있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답댓글 작성자덕대디 | 작성시간 26.06.08 뫼엥고스틴 조언 감사합니다 한번 알아봐야겠어욥 작성자이엘렌 | 작성시간 26.06.08 저도 사서 잘쓰는중ㅋㅋㅋ 작성자니가 걔냐 | 작성시간 26.06.08 저는 그냥 편의점 돌얼음 사먹어요 작성자둘기얏2 | 작성시간 26.06.08 생각보다 얼음이 단단하지 않던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