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정용 제빙기 사버렸음

작성자뫼엥고스틴|작성시간26.06.08|조회수189 목록 댓글 8

냉동실에 물얼리려고 하루종일 물붓고 다흘리고 하다보니 열받아서 샀음

차피 아아 먹으려면 얼음 맨날 얼려야하는데 현명한 소비 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뫼엥고스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도 머 많이 알아보고 산건 아니긴 해서..근데 자동세척기능은 있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덕대디 | 작성시간 26.06.08 뫼엥고스틴 조언 감사합니다 한번 알아봐야겠어욥
  • 작성자이엘렌 | 작성시간 26.06.08 저도 사서 잘쓰는중ㅋㅋㅋ
  • 작성자니가 걔냐 | 작성시간 26.06.08 저는 그냥 편의점 돌얼음 사먹어요
  • 작성자둘기얏2 | 작성시간 26.06.08 생각보다 얼음이 단단하지 않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